Moderator: mgl_300
Бичлэгийн тоо 42,366
oroin mend say emiin sangaas dreclor avsan tegsen chin driklor gsn bichigtei em ugsun jijghen hedhen gramm ym ba lee tsagaan tsenhet tsaasan hairtsagtai ene mun uu yaj heregledeg ve zuvhun oroi heregledeg gj helj ugsun
ed nar englishiig horvuulj bichej baigaa ni unen goe ooesdiinhoo hellegeer unshij bicheh ni daanch muhai sonsogdoj mon haragddag
1.
원래 드리클로외용액은 저녁에 한 번 바르게 되어있습니다. 왜 저녁에 한 번 바르게 되냐면 저녁에 잠을 자는 동안에 땀의 분비량이 적어서 땀과 드리클로액과의 상호작용이 적고 피부부작용을 일으킬 가능성이 가장 적고 하루에 한 번 발라서 충분한 효과를 나타낼수 있기 때문입니다.
간혹 다한증이 심하신 분에게는 전혀 효과가 없거나 효과가 떨어지는 분도 계시기는 합니다.
땀이 나는 상태에서 드리클로액을 바르면 자극,발적 같은 부작용이 생길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바르기전 바르는 부위의 땀이나 수분이 없도록 완전히 건조를 해주시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아침에 다시 땀이 나는 것이 로션을 발라서 로션에 의한 자극때문일수도 있으므로 우선은 드리클로액 사용하는 동안 그 부위에는 로션을 바르지 않는 것이 좋다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다시 제품설명서를 읽어보시고 혹시나 잘못 사용하고 있는 점이 없는지 체크를 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물론 드리클로액 바르고 나서 액이 건조된 후에는 다른 물건을 만지셔도 됩니다.
드리클로액은 땀 자체의 생성을 막는 것은 아니면 이미 생성된 땀의 체외로의 분비를 억제하는 약제입니다.
아래 대략적인 사용법과 주의사항을 기재하니 참고하십시오.
2.
드리클로는 다한증 치료제이죠?
보통 손과 발에 땀이 많으신 분들께 적합한 약품으로 알고 있습니다.
겨드랑이에 사용하실 경우 손과 발보다 효과가 더 빠르며,
사용하실 때는 바르실 부위를 깨끗하게 세척하시고,
완전히 건조시키신 후에 사용하셔야 가려움증이나 붉어짐 현상을 막으실 수 있습니다.
가려후시거나 따가우셨다면 확실히 모공이 막히지 않으셔서 생기신 현상이라고 판단됩니다.
건조시간이 너무 어려우시다고 생각되시면
드라이기나 선풍기로 빠른 건조 해주시구요.
취침전에 사용하시는 제품이고, 약품이다보니,
바르신 부위가 옷에 닿으면 옷이 상할수 있으니 겨드랑이에 바르셨을 경우
민소매를 입으실 것을 권장합니다.
민소매는 통풍이 더욱 잘되니 따갑거나 가려움증이 좀 덜하실 것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드리클로 말고도 데오클렌이라고 하는 한국에서 나온 약품도 괜찮은 상품이니
드리클로에 불만족하셨다면 데오클렌도 사용해보시는걸 권장합니다.^^